2012년 8월 18일 부로 시행된 정보통신망법 제 23조 2항의 '주민등록번호의 사용제한'에 따른 고객정보관리방법으로 가장 적당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2012년 8월 18일 부로 시행된 정보통신망법 제 23조 2항의 '주민등록번호의 사용제한'에 따른 고객정보관리방법으로 가장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2012년 8월 18일 부로 시행된 정보통신망법 제 23조 2항의 '주민등록번호의 사용제한'에 따른 고객정보관리방법으로 가장 적당하지 않은 것은?

개인식별을 위해 사용해왔던 주민등록번호를 파기하고 핸드폰 번호로 대체한다.

고객에게 핸드폰번호, e-mail, 성명, 생년월일을 요청할 수 있다.

멤버십 카드번호와 주민등록번호는 개인식별정보로 사용 할 수 없다.

고객에게 ID나 I-pin을 요청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