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마케팅활동에서 주로 사용되는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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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 1급

다음 중 마케팅활동에서 주로 사용되는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전략에 관한 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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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중 마케팅활동에서 주로 사용되는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성공적인 포지셔닝으로 생기는 제품포지션은 표적시장으로 삼은 세분시장에서 그 제품이 갖는 절대적 위치라고할 수 있다.

기업은 미래의 수요예측을 통해서 제품이 진입해야 할 시장을 특성에 따라 나누는 시장세분화를 해야 한다.

세분시장의 매력도, 세분시장에서 가질 수 있는 경쟁우위,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기업문화와의 적합성은 표적 시장 선정에 고려되는 중요한 기준이다.

표적시장 선정과 포지셔닝을 통해 표적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믹스를 개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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