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비서와 고객의 전화통화 내용이다. 전화응대의 내용을 읽고 가장 적절한 응대방법을 제시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은 비서와 고객의 전화통화 내용이다. 전화응대의 내용을 읽고 가장 적절한 응대방법을 제시한 것은?
손 전무님이 외출했다고만 말하고, 누구와 점심 약속이 있는지 말할 필요가 없다.
상사의 휴대폰 번호는 어떠한 상황이라도 알려주지 말아야한다.
에스물산 정 사장님이 상사보다 높은 직위에 있는 분이므로 상사의 전화번호를 알려드린 것은 이 상황에서 적절하였다.
정 사장님의 용건을 먼저 확인해서 판단한 후 손전무님께 전달해 드린다고 해야 했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