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추진비 등 비서실의 예산관리 업무 수행 방법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업무추진비 등 비서실의 예산관리 업무 수행 방법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업무추진비 등 비서실의 예산관리 업무 수행 방법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상사의 업무추진비 정산 시 비서는 업무추진 결과도 보고해야 한다.

업무추진비는 집행 목적, 일시, 장소, 집행 대상 등을 증빙서류에 기재해야 한다.

비서실에서 사용되는 경비 등 예산 지출에 대해서는 사소한 것이라도 예산 수립 목적에 맞게 사용될 수 있도록 꼼꼼히 관리해야 한다.

업무추진비는 기관의 장 등이 기관을 운영하고 정책을 추진하는 등 업무를 처리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