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제품수명주기(PLC)에 따른 특징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다음의 제품수명주기(PLC)에 따른 특징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의 제품수명주기(PLC)에 따른 특징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도입기 : 제품 홍보를 알리는 공격적 광고 홍보 전략

성장기 : 매출이 증가하는 단계로 기존고객 유지 전략

성숙기 : 경쟁이 가속화되는 관계로 시장점유 방어 전략

쇠퇴기 : 판매부진과 이익감소로 원가관리 강화 전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