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경영의 과정 및 유형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전략 경영의 과정 및 유형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시장침투(market penetration) 전략은 기존제품을 새로운 시장에 출시하여 시장점유율을 증대시키려는 전략이다.
SWOT 분석은 외부환경의 기회 및 위협 요소와 내부자원의 강점 및 약점을 파악하여 기업의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사용한다.
전략통제란 기대되는 성과와 실현된 성과를 비교하고 목적에서 이탈된 부분을 수정하는 전략 경영의 과정이다.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은 기업이 취급하는 여러 사업을 전략 단위로 파악하여 사업단위별로 성장시킬 것인지 혹은 포기할 것인지를 파악하기 위한 경영전략의 유형이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