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비서와 고객의 전화통화 내용이다. 전화응대의 내용을 읽고 가장 적절한 응대방법을 제시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다음은 비서와 고객의 전화통화 내용이다. 전화응대의 내용을 읽고 가장 적절한 응대방법을 제시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은 비서와 고객의 전화통화 내용이다. 전화응대의 내용을 읽고 가장 적절한 응대방법을 제시한 것은?


1889083478_ScYkxm3I_40b6e0ee114d12a4da09b8756caa631d3845a586.gif

손 전무님이 외출했다고만 말하고, 누구와 점심 약속이 있는지 말할 필요가 없다.

상사의 휴대폰 번호는 어떠한 상황이라도 알려주지 말아야한다.

에스물산 정 사장님이 상사보다 높은 직위에 있는 분이므로 상사의 전화번호를 알려드린 것은 이 상황에서 적절하였다.

정 사장님의 용건을 먼저 확인해서 판단한 후 손전무님께 전달해 드린다고 해야 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