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마케팅믹스(Marketing Mix)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마케팅믹스(Marketing Mix)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마케팅 믹스란 목표시장에서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통제 가능한 마케팅 변수를 최적으로 배합하는 것을 말한다.
통제 가능한 마케팅 변수는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경로(place), 촉진(promotion)을 포함한다.
제품관리전략이란 시장의 변화를 검토하여 시장의 욕구와 필요에 부응하도록 제품의 구성을 끊임없이 조정하는 것을 말하며, 제품관리의 핵심은 제품수명주기에 대한 이해에 있다.
제품수명주기는 신제품이 시장에 도입된 후 판매장소에 따른 인지도 수준을 나타내는 시장공급의 변화패턴을 말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