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요건에 대한 설명으로 다음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요건에 대한 설명으로 다음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요건에 대한 설명으로 다음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세분시장별로 세분시장의 규모와 구매력이 측정가능해야 한다.

세분시장 간에는 동질적인 소비자 욕구를 가져야 하고 세분 시장 내에서는 이질성을 극대화할 수 있어야 한다.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해당 시장에 소속된 고객들에게 접근 가능해야 한다.

경제성이 보장될 수 있는 충분한 시장규모를 가져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