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기업의 마케팅전략 수단인 가격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다음 중 기업의 마케팅전략 수단인 가격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기업의 마케팅전략 수단인 가격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기업이 시장점유율을 높이거나 경쟁자의 시장침투를 제지하기 위해 가격결정을 할 경우에는 고가격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제품에 대한 각 세분시장의 수요가 다를 때 고객별, 제품별, 시간별로 수요의 강도를 고려하여 가격차별화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기업의 가격결정에서 가격 하한선은 대체로 제품의 원가 구조에 의해 결정된다.

가격변화에 대해 수요가 탄력적일 경우 기업은 총수익을 높이기 위해 가격인하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