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기업의 마케팅전략 수단인 가격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다음 중 기업의 마케팅전략 수단인 가격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다음 중 기업의 마케팅전략 수단인 가격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기업이 시장점유율을 높이거나 경쟁자의 시장침투를 제지하기 위해 가격결정을 할 경우에는 고가격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제품에 대한 각 세분시장의 수요가 다를 때 고객별, 제품별, 시간별로 수요의 강도를 고려하여 가격차별화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기업의 가격결정에서 가격 하한선은 대체로 제품의 원가 구조에 의해 결정된다.

가격변화에 대해 수요가 탄력적일 경우 기업은 총수익을 높이기 위해 가격인하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