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1급
비서 1급

다음의 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의 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선행적 마케팅활동은 마케팅조사활동, 마케팅계획활동 등을 말한다.

관계 마케팅은 충성도를 증진시키기위해 멤버쉽카드 등을 활용하기도 한다.

자사의 상품에 대한 구매를 의도적으로 줄이는 마케팅활동을 심비오틱마케팅이라고한다.

동시화마케팅은 제품 및 서비스의 공급능력에 맞추어 수요 발생시기를 조정 또는 변경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