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마케팅 4P[가격(price), 제품(product), 유통경로(place), 판매촉진(promotion)]전략과 다음 부동산 마케팅활동의 연결이 옳은 것은? 아파트 단지 내 자연친화적 실개천 설치 부동산 중개업소 적극 활용 시장분석을 통한 적정 분양가 책정 주택청약자 대상 경품추첨으로 가전제품 제공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공인중개사(1차)
공인중개사(1차)

부동산 마케팅 4P[가격(price), 제품(product), 유통경로(place), 판매촉진(promotion)]전략과 다음…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부동산 마케팅 4P[가격(price), 제품(product), 유통경로(place), 판매촉진(promotion)]전략과 다음 부동산 마케팅활동의 연결이 옳은 것은?


  • 아파트 단지 내 자연친화적 실개천 설치
  • 부동산 중개업소 적극 활용
  • 시장분석을 통한 적정 분양가 책정
  • 주택청약자 대상 경품추첨으로 가전제품 제공

ㄱ: 제품, ㄴ: 판매촉진, ㄷ: 가격, ㄹ: 유통경로

ㄱ: 유통경로, ㄴ: 판매촉진, ㄷ: 가격, ㄹ: 제품

ㄱ: 유통경로, ㄴ: 제품, ㄷ: 가격, ㄹ: 판매촉진

ㄱ: 제품, ㄴ: 유통경로, ㄷ: 가격, ㄹ: 판매촉지

ㄱ: 제품, ㄴ: 유통경로, ㄷ: 판매촉진, ㄹ: 가격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