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단계 중 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공인중개사(1차)
공인중개사(1차)

부동산개발단계 중 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부동산개발단계 중 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부동산개발의 성공여부는 개발사업의 시장성에 달려있다고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개발될 공간의 임대활동은 개발사업 초기단계에서부터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부동산의 종류와 관계없이 마케팅활동의 유형은 동일하다.

부동산시장의 침체시 주거용 부동산은 임차인을 확보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철저한 마케팅계획이 요구된다.

부동산의 개별성으로 인하여 분양광고의 내용도 개별성을 갖는 것이 일반적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