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R. Tenner는 고객이 기대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특성을 3단계 계층 구조로 나누고 있다. 가장 낮은 단계로부터 높은 단계의 순서로 나열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품질경영산업기사
품질경영산업기사

A. R. Tenner는 고객이 기대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특성을 3단계 계층 구조로 나누고 있다. 가장 낮은 단계로부터 높…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A. R. Tenner는 고객이 기대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특성을 3단계 계층 구조로 나누고 있다. 가장 낮은 단계로부터 높은 단계의 순서로 나열한 것은?

명시적 시방 및 요건 → 내면적인 기쁨(감동) → 묵시적 요구

묵시적 요구 → 명시적 시방 및 요건 → 내면적인 기쁨(감동)

명시적 시방 및 요건 → 묵시적 요구 → 내면적인 기쁨(감동)

묵시적 요구 → 내면적인 기쁨(감동) → 명시적 시방 및 요건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