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Q ISO 9001:2009 품질경영시스템-요구사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경영대리인의 역할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품질경영기사
품질경영기사

KS Q ISO 9001:2009 품질경영시스템-요구사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경영대리인의 역할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KS Q ISO 9001:2009 품질경영시스템-요구사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경영대리인의 역할이 아닌 것은?

품질경영시스템에 필요한 프로세스가 수립되고 실행되며 유지됨을 보장

최고경영자에게 품질경영시스템 성과 및 개선의 필요성에 대한 보고

부적합 또는 부적합품이 고객에게 전달되지 않음을 보장

조직 전체에 걸쳐서 고객요구사항에 대한 인식의 증진을 보장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