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슈라만(Parasuraman) 등이 SERVQUAL 모형에서 제시한 서비스 품질의 5가지 특성(서비스품질의 결정요소)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품질경영기사
품질경영기사

파라슈라만(Parasuraman) 등이 SERVQUAL 모형에서 제시한 서비스 품질의 5가지 특성(서비스품질의 결정요소)이 아…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파라슈라만(Parasuraman) 등이 SERVQUAL 모형에서 제시한 서비스 품질의 5가지 특성(서비스품질의 결정요소)이 아닌 것은?

신뢰성(reliability)

유형성(tangibles)

반응성(responsivenss)

추적성(tracibles)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