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슈라만(Parasuraman) 등은 4가지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고객들을 상대로 연구를 행한 결과 고객들이 제공받는 서비스형태가 제각기 다름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품질수준을 인식할 때 평가하게 되는 기준 10가지를 밝히고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소”로 활용하였다. 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품질경영기사
품질경영기사

파라슈라만(Parasuraman) 등은 4가지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고객들을 상대로 연구를 행한 결과 고객들이 제공받…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파라슈라만(Parasuraman) 등은 4가지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고객들을 상대로 연구를 행한 결과 고객들이 제공받는 서비스형태가 제각기 다름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품질수준을 인식할 때 평가하게 되는 기준 10가지를 밝히고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소”로 활용하였다. 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유형성(Tangibles) : 서비스의 유형적 단서

신뢰성(Reliability) : 약속된 서비스를 정확하게 이행하는 능력

대응성(Responsiveness) : 고객에게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려는 의지

접근성(Access) : 서비스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구성원들의 지식과 기술의 소유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