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방지센터에서 긴급한 자살 상황에 처한 사람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는 자원봉사자의 가장 효과적인 행동요령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임상심리사 2급
임상심리사 2급

자살방지센터에서 긴급한 자살 상황에 처한 사람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는 자원봉사자의 가장 효과적인 행동요령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자살방지센터에서 긴급한 자살 상황에 처한 사람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는 자원봉사자의 가장 효과적인 행동요령은?

점검표(check list)를 앞에 놓고, 전화를 건 사람에게 자세한 질문을 던진다.

자살동기를 묻지 않는다.

자살계획을 털어놓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자살하지 말라고 지시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