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세 된 여대생이 수업시간에 집중이 잘 안되고, 수업내용을 따라가기 어렵다는 이유로 지능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 이 결과에 대한 해석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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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심리사 2급

22세 된 여대생이 수업시간에 집중이 잘 안되고, 수업내용을 따라가기 어렵다는 이유로 지능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는 다음과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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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세 된 여대생이 수업시간에 집중이 잘 안되고, 수업내용을 따라가기 어렵다는 이유로 지능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 이 결과에 대한 해석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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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자료를 암기해야 할 경우 이를 나누어서 암기하는 방식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피검사자는 학습할 내용이나 자신의 생각을 말로 표현함으로서 학습을 증진시킬 수 있다.

피검사자는 습득한 지식, 잠재력은 강점을 보인다.

피검사자는 학습열의가 높고, 수행속도가 빨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데 기민한 모습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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