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을 외현적 행동의 변화라기보다는 오히려 지식의 습득이라는 측면에서 학습과 수행을 개념적으로 분리시켜 잠재학습(latent learning)을 설명한 학자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임상심리사 2급
임상심리사 2급

학습을 외현적 행동의 변화라기보다는 오히려 지식의 습득이라는 측면에서 학습과 수행을 개념적으로 분리시켜 잠재학습(latent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학습을 외현적 행동의 변화라기보다는 오히려 지식의 습득이라는 측면에서 학습과 수행을 개념적으로 분리시켜 잠재학습(latent learning)을 설명한 학자는?

Thorndike

Tolman

Kohler

Bandura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