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복합 사무실과 같은 공용 업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에 대한 보안 대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복합 사무실과 같은 공용 업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에 대한 보안 대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복합 사무실과 같은 공용 업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에 대한 보안 대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복합기나 프린터에서 일정시간 이상 방치된 문서는 출력자 확인 후 출력자에게 전달하거나 출력자가 없는 경우는 발견자가 보관한다.

복합기나 프린터에 출력된 문서 방치를 금지하고 복사나 출력 후 즉시 수거한다.

개인정보 등 중요정보가 포함된 문서는 이면지 사용을 금하며 파쇄기를 이용하여 파기한다.

임직원의 이름, 주소록,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담긴 문서는 비인가자의 눈에 띄는 곳에 부착하여서는 안 되며 용이하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