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배치(Office Layout)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실 배치(Office Layout)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사무실 배치(Office Layout)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것은?

사무처리나 업무의 흐름이 원활히 유통하도록 한다.

건물의 공간을 잘 활용하도록 한다.

근무자 입장에서 배치하여야 한다.

부서 확대 등 장래를 예측하여 융통성 있는 배치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