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프로그램(subprogram)과 매크로(macro)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기출문제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기출해설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기출문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기출문제

2004.03.07 · 프로그래밍일반

부프로그램(subprogram)과 매크로(macro)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부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수행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리다.

매크로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의 크기가 커진다.

부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프로그램의 크기를 상대적으로 줄일 수 있다.

매크로를 사용하면 전체적인 프로그램을 모듈러(modular)하게 구성할 수 있다.

풀이

풀이가 아직 준비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