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관리의 원칙에서 용이성을 옳게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관리의 원칙에서 용이성을 옳게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사무관리의 원칙에서 용이성을 옳게 설명한 것은?

작업동작의 개선, 기계화, 사무분담의 합리화, 사무환경의 정비, 표준화 등을 통하여 사무 작업을 현재보다 쉽게 하려는 것을 말한다.

기계화, 전기 회수의 감소, 검사 및 점검 방법의 적정화, 사무분담의 상호 견제 등을 통하여 사무 업무에 오류가 없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표준화, 경로의 축소, 신속한 운송 수단을 통하여 사무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을 말한다.

소모용품의 절감, 장표의 설계 및 운용의 합리화, 문서의존도의 절감 등을 통하여 사무처리에 지출되는 비용을 줄이는 것을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