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조직화의 일반원칙을 가장 적합하게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사무조직화의 일반원칙을 가장 적합하게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사무조직화의 일반원칙을 가장 적합하게 설명한 것은?

조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일련의 계통이 설정되어, 그 책임과 권한이 완전하게 행사되어야 한다.

할당된 직무는 충분히 많아야 하며, 책임이 상호간 중복되어야 한다.

직원 각자의 책임과 권한의 균형을 도모하기 위하여 이중 위임을 활성화 한다.

한 사람의 관리자가 직접 감독할 수 있는 부하 직원의 수나 조직의 수는 관리자의 능력에 따라 제한이 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