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마케팅에서 제품수명주기의 단계 중 “제품이 중간다수 층에게 수용됨으로서 매출성장률이 둔화되는 시기 즉 판매량이 줄지도 늘지도 않는 시기”에 해당되는 단계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디자인과 마케팅에서 제품수명주기의 단계 중 “제품이 중간다수 층에게 수용됨으로서 매출성장률이 둔화되는 시기 즉 판매량이 줄지도…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디자인과 마케팅에서 제품수명주기의 단계 중 “제품이 중간다수 층에게 수용됨으로서 매출성장률이 둔화되는 시기 즉 판매량이 줄지도 늘지도 않는 시기”에 해당되는 단계는?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