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마케팅에서 제품수명주기의 단계 중 “제품이 중간다수 층에게 수용됨으로서 매출성장률이 둔화되는 시기 즉 판매량이 줄지도 늘지도 않는 시기”에 해당되는 단계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디자인과 마케팅에서 제품수명주기의 단계 중 “제품이 중간다수 층에게 수용됨으로서 매출성장률이 둔화되는 시기 즉 판매량이 줄지도…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디자인과 마케팅에서 제품수명주기의 단계 중 “제품이 중간다수 층에게 수용됨으로서 매출성장률이 둔화되는 시기 즉 판매량이 줄지도 늘지도 않는 시기”에 해당되는 단계는?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