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링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랜더링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랜더링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광선 추적은 랜더링의 한 장면에 존재하는 모든 광선이 카메라에 도달할 때까지의 모든 빛을 계산한다.

텍스쳐 매핑으로 가장 널리 쓰이는 방법은 Z버퍼 기법이다.

랜더링은 은면 제거, 쉐이딩, 텍스쳐 매핑을 포함한다.

3DS는 3D Studio MAX에서 사용하는 파일 포맷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