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그래픽스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질감을 부여하기 위한 요소에 대한 설명 중 거리가 가장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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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3차원 그래픽스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질감을 부여하기 위한 요소에 대한 설명 중 거리가 가장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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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그래픽스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질감을 부여하기 위한 요소에 대한 설명 중 거리가 가장 먼 것은?

Diffuse : 오브젝트 표면에 닿은 빛이 확산되는 정도를 나타낸다.

Specular : 오브젝트의 가장 밝은 영역이 된다.

Reflection : 오브젝트가 주변의 환경을 반사시키는 정도이다.

Refraction : 오브젝트의 투명한 정도를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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