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객체지향언어의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다음 중 객체지향언어의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객체지향언어의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객체지향이란 말은 Norway Kristen Nygaard가 Simula67 프로그래밍언어를 개발하면서 객체라는 개념을 사용 한데서 유래했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 일반화되어가면서 설계와 분석, 방법론, Tool 등 여러 소프트웨어 개발 영역으로 객체지향을 확산하려는 시도가 90년대 초부터 일어났으며, 이에 따른 기술의 표준화도 함께 이루어졌다.

객체의 개념이 처음 등장하는 것은 60년대 중반에 소개된 Simula라고 하는 C++언어를 통해서이다.

데이터(Data)와 행위(behavior)를 묶은 객체들의 집합으로 소프트웨어를 조직화 하는 것을 객체지향이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