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특성 분석, 판매 분석, 지역별 판매량 배분 분석, 소비자의 태도와 동기 조사”와 관련된 마케팅 조사 영역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소비자 특성 분석, 판매 분석, 지역별 판매량 배분 분석, 소비자의 태도와 동기 조사”와 관련된 마케팅 조사 영역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특성 분석, 판매 분석, 지역별 판매량 배분 분석, 소비자의 태도와 동기 조사”와 관련된 마케팅 조사 영역은?

시장 조사

제품 조사

유통 경로 조사

가격 조사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