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그래픽스의 매핑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구)

3차원 그래픽스의 매핑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3차원 그래픽스의 매핑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범프 매핑(Bump Mapping)은 그레이스케일 이미지로 오브젝트의 실제 모양까지 바꿀 수 있다.

서피스 매핑(Surface Mapping)은 2D그래픽스 데이터를 이용해 오브젝트의 표면에 씌우듯이 이미지를 적용시킨다.

매핑은 3D오브젝트에 무늬 또는 표면의 요철 등을 표현하는 것이다.

솔리드 매핑(Solid Mapping)은 자체에서 생성되는 연속성을 가지는 무늬를 사용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