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수립에서 손익분기점 분석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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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수립에서 손익분기점 분석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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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수립에서 손익분기점 분석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투자비용의 고정비용은 개발에 필요한 비용이며 인건비, 개발기간 동안의 외주비용, 복리후생비나 운영비용 등을 포함한다.

변동비란 제품의 제작 수량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소비자 가격은 가능한 높게 책정하여 이익 발생시점을 앞당길 수 있게 한다.

손익 분기 수량은 소비자가 가격을 결정하고 제품제작 단가가 나왔을 때, 최소 매출 수량을 타산하는 유용한 수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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