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마케팅의 목적과 소비자 집단을 명확하게 규명한다.

성공적인 판매를 위해서는 유통 판매점 방문 및 통신판매, 강습회 등의 기회를 마련한다.

소비자 집단의 특성에 따라 홍보와 판매장소 방법을 선택한다.

무조건 다수의 사람들에게 홍보 및 판매 전략을 적용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