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Vector) 방식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벡터(Vector) 방식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벡터(Vector) 방식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벡터 객체는 같은 객체를 비트맵 형식으로 저장했을 때보다 많은 메모리를 차지한다.

대부분의 드로잉 프로그램들은 벡터 드로잉을 비트맵으로 변환하여 저장할 수 없다.

점, 선, 면의 좌표값을 수학적으로 저장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아무리 확대를 해도 벡터 이미지가 깨지지 않는다.

래스터 그래픽스(Raster Graphics) 방식과 같은 의미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