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시스템과 슬립(미끄럼)현상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ABS시스템과 슬립(미끄럼)현상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ABS시스템과 슬립(미끄럼)현상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슬립(미끄럼)양을 백분율(%)로 표시한 것을 슬립율이라 한다.

슬립율은 주행속도가 늦거나 제동 토크가 작을수록 커진다.

주행속도와 바퀴 회전속도에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슬립현상이라고 한다.

제동 시 슬립현상이 발생할 때 제동력이 최대가 될 수 있도록 ABS시스템이 제동압력을 제어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