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에서 연료분사량 제어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에서 연료분사량 제어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에서 연료분사량 제어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기본 분사량은 흡입공기량과 엔진 회전수에 의해 결정된다.

기본 분사시간은 흡입 공기량과 엔진 회전수를 곱한 값이다.

스로틀밸브의 개도 변화율이 크면 클수록 비동기 분사시간은 길어진다.

비동기분사는 급가속시 엔진의 회전수에 관계없이 순차모드에 추가로 분사하여 가속 응답성 을 향상시킨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