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차의 배출가스 정기검사의 배출가스 및 공기과잉률(λ) 검사에서 측정기의 최종 측정치를 읽는 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단, 저 속 공회전 검사모드이다)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운행차의 배출가스 정기검사의 배출가스 및 공기과잉률(λ) 검사에서 측정기의 최종 측정치를 읽는 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운행차의 배출가스 정기검사의 배출가스 및 공기과잉률(λ) 검사에서 측정기의 최종 측정치를 읽는 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단, 저 속 공회전 검사모드이다)

측정치가 불안정할 경우에는 5초간의 평균치로 읽는다.

공기과잉률은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0.001단위로 읽는다.

탄화수소는 소수점 첫째자리 이하는 버리고 1ppm 단위로 읽는다.

일산화탄소는 소수점 둘째자리 이하는 버리고 0.1% 단위로 읽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