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 전달장치에서 차동 기어장치의 구조 및 작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동력 전달장치에서 차동 기어장치의 구조 및 작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동력 전달장치에서 차동 기어장치의 구조 및 작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래크와 피니언 기어의 원리를 이용하여 좌·우 바퀴의 회전수를 변화시킨다.

피니언 기어, 피니언 축, 사이드 기어로 구성되어있다.

피니언 기어는 직진 주행 시 자전하고 선회 시 공전한다.

사이드 기어는 차동 피니언 기어와 맞물려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