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마모량의 측정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정비기사
자동차정비기사

타이어 마모량의 측정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타이어 마모량의 측정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측정은 공차상태로 하고 타이어의 공기압은 표준공기압으로 한다.

접지부 임의의 한 점에서 120도 지점이다. 1/4, 3/4지점 주위의 요철무늬의 깊이를 측정한다.

요철무늬의 깊이 측정값은 타이어 4개 측정값을 평균으로 한다.

요철형의 무늬 깊이를 측정할 때의 타이어 공기압은 표준공기압으로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