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기통 가솔린 기관에서 동시(그룹) 점화방식의 DLI 장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정비기사
자동차정비기사

4기통 가솔린 기관에서 동시(그룹) 점화방식의 DLI 장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4기통 가솔린 기관에서 동시(그룹) 점화방식의 DLI 장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두 실린더에 병렬로 연결되어 동시 점화되므로 연소실 내에서의 불꽃 세기는 같다.

배기행정을 하는 실린더에 점화되는 불꽃은 압축하는 실린더의 불꽃에 비해 약하다.

압축행정을 하는 실린더와 배기행정을 하는 실린더에 동시 점화된다.

점화코일이 2개이므로 제어하는 파워 트랜지스터도 2개로 구성되어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