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기관과 디젤 기관의 노크 방지방법이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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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 기관과 디젤 기관의 노크 방지방법이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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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 기관과 디젤 기관의 노크 방지방법이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가솔린 기관은 연소실 온도를 낮게, 디젤 기관은 연소실 온도를 높게 한다.

가솔린 기관은 착화지연기간을 짧게, 디젤 기관은 착화지연기간을 길게 한다.

가솔린 기관은 점화시기를 빠르게, 디젤 기관은 분사시기를 늦게 한다.

가솔린 기관은 초기 분사량을 적게, 디젤 기관은 초기 분사량을 많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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