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마모량의 측정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정비기사
자동차정비기사

타이어 마모량의 측정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타이어 마모량의 측정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측정은 공차상태로 하고 타이어의 공기압은 표준공기압으로 한다.

접지부 임의의 한 점에서 120도 지점이다. 1/4, 3/4지점 주위의 요철무늬의 깊이를 측정한다.

요철무늬의 깊이 측정값은 타이어 4개 측정값을 평균으로 한다.

요철형의 무늬 깊이를 측정할 때의 타이어 공기압은 표준공기압으로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