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단계에서 사용되는 아이디어 창출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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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단계에서 사용되는 아이디어 창출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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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단계에서 사용되는 아이디어 창출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롤 플레잉(Role Playing)은 디자이너가 사전 연습 없이 의뢰자나 사용자의 입장을 표현하여 아이디어를 얻는 방식이다.

브레인 스토밍(Brain Storming)은 일정한 형식에 따라 하나의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작업과정이다.

버즈세션(Buzz Session)은 신속한 그룹활동으로 명확한 소재를 논의하고 디자인 전략의 대한을 제안한다.

창조적 문제해법(Synect ics)은 익숙하지 않은 모양을 익숙하게 하고 익숙한 모양을 어색하게 하는 그룹활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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