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의 실내디자인에서 진열장의 유효진열범위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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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의 실내디자인에서 진열장의 유효진열범위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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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의 실내디자인에서 진열장의 유효진열범위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고객의 흥미를 유지시키면서 보기 쉽고 사기 쉽도록 진열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체조건과 시선을 고려하여 상품의 종류와 특성에 따라 합리적인 진열이 되도록 한다.

유효진열범위 내에서도 고객의 시선이 가장 편하게 머물고 손으로 잡기에도 가장 편안한 높이는 850~1250mm 높이로 이 범위를 골든 스페이스(golden space)라 한다.

사람의 시각적 특성은 우측에서 좌측으로, 큰 상품에서 작은 상품으로 이동하므로 진열의 흐름도 이에 준하는 것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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