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는(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환경을 만들어 내고 현실세계와 똑같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기술이다. ( )는(은) 사용자에게 가상공간에 있는 것 같은 사실감을 제공하고, 예를 들어, 자동차 공장과 같은 경우 생산자는 여러 디자인을 실제처럼 점검하기 위해 ( )를(을) 이용한다. ( )를 (을) 이용함으로 생산자는 비싼 모델을 직접 만들지 않고도 여…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홈 > 학습하기 > 정보처리기능사(실기)
정보처리기능사(실기)

( )는(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환경을 만들어 내고 현실세계와 똑같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기술이다. ( )는(은) 사…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95%

( )는(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환경을 만들어 내고 현실세계와 똑같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기술이다. ( )는(은) 사용자에게 가상공간에 있는 것 같은 사실감을 제공하고, 예를 들어, 자동차 공장과 같은 경우 생산자는 여러 디자인을 실제처럼 점검하기 위해 ( )를(을) 이용한다. ( )를 (을) 이용함으로 생산자는 비싼 모델을 직접 만들지 않고도 여러 가지 디자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이다. 실내운전연습이나 현실성을 기반으로 한 관광 등 가상여행 등도 그 사용 예이며, 요즘은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과 같은 감각들을 이용하여 가상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사실감을 체험할 수 있다.

홈오토메이션

가상현실

SOHO

전자상거래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