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지를 우선 알아야 한다.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또는 평가자에 따라 평가의 목적이 각기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평가가 지닌 목적으로 적당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산림기사
산림기사

휴양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지를 우선 알아야 한다. 서비스의 …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휴양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지를 우선 알아야 한다.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또는 평가자에 따라 평가의 목적이 각기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평가가 지닌 목적으로 적당하지 않는 것은?

비용과 편익의 분석을 위해

서비스의 제공목적과 목표가 달성되었는지를 점검하기 위해

프로그램이 참여자의 만족과 삶의 질에 어떻게 관여하는지를 알기 위해

서비스의 가치와 질의 유지만을 위하여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