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외부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소비자들이 외부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소비자들이 외부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개인적 정보원천으로는 가족, 친구, 이웃, 친지 등이 있고 상업적 정보원천으로는 광고, 판촉사원, 중간상, 포장, 진열 등이 있다.

공공적 정보원천으로는 신문ㆍ잡지의 기사나 방송의 뉴스 등이 있고, 경험적 정보원천으로는 시험구매, 제품의 직접 사용 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제품의 주관적 평가 및 사용경험을 전달하는 개인적 정보를 자사제품의 이점만을 제공하는 상업적 정보원천보다 더 신뢰한다.

정보원천의 영향력은 제품과 소비자의 직업 등의 특성에 따라 똑같게 나타나는 특성이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