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시장 내 고객들이 경쟁제품을 비교 평가하는 척도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표적시장 내 고객들이 경쟁제품을 비교 평가하는 척도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표적시장 내 고객들이 경쟁제품을 비교 평가하는 척도가 아닌 것은?

자사 및 경쟁 브랜드의 중요한 속성들

자사 및 경쟁 브랜드의 기업구조

자사 및 경쟁 브랜드의 유사성 정도

자사 및 경쟁 브랜드의 평가기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