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표적소비자의 마음속에 기업이 원하는 제품개념을 구축하려는 노력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다음 중 표적소비자의 마음속에 기업이 원하는 제품개념을 구축하려는 노력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표적소비자의 마음속에 기업이 원하는 제품개념을 구축하려는 노력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은?

기업은 성능, 디자인 등과 같이 제품의 물리적 특성을 차별화한다.

기업은 소비자들과 접촉하는 직원의 선발 및 훈련에 있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기업은 경쟁사들과 똑 같은 이미지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다.

기업은 제품의 서비스에 대하여도 경쟁사와 차별화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