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D의 효과에 대한 설명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VMD의 효과에 대한 설명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VMD의 효과에 대한 설명이 아닌 것은?

효과적인 VMD를 위해서는 모든 고객이 되어야 하며, 상품은 연출하는 이의 의도에 따라 다량으로 진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VMD는 시각적 요인과 감성적 요인이 크게 작용하므로 인간의 오감에 호소한다.

VMD는 상품에 정보가치를 부가하고 점포 메시지를 전달하여 이미지를 형성한다.

VMD는 고객만족의 축으로서 판매환경의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다.

,

0 Comments